삼국지 특집 이벤트 및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로 2022년 맞이해 호응 예상
魔·관우, 구미호·초선 신규 캐릭터로 합류! 삼국지 세계관과 이색 만남
오는 1월 24일까지 마신처치 한정 이벤트 진행, 코스튬, 스킨, 칭호 보상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2022년을 맞이해 삼국지 특집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삼국지 특집 이벤트에서는 魔·관우, 구미호·초선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 ‘기적의검’만의 웅장한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정사 삼국지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월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누구나 콜라보레이션 한정 캐릭터인 魔·관우, 구미호·초선을 무료로 획득 가능해 호응이 예상된다.

같은 기간 ‘마신처치 한정 이벤트’가 매주 수, 금, 일요일 저녁 8시 30분에 진행되며, 마신 처치 시 삼국특집 코스튬, 미라클 스킨, 삼국지 칭호, 신규 도감 등 삼국지와 관련된 다채로운 테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마지막으로 보스를 공격하는 유저에게는 명예로운 칭호와 함께 전투력 성장에 도움이 되는 도감을 추가로 지급해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1월 1일부터 5일까지 ‘새해맞이 한정 이벤트’를 진행, 신규 탈것, 코스튬, 펫 등 다양한 보너스가 담긴 이벤트를 진행하며, 귀속 다이아 및 육성재료가 담긴 신규 쿠폰 ‘newyear2022’를 공개했다.

이 밖에 서버 통합 조건을 달성한 서버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지급, 신규 영주 콘텐츠 및 신규 장비 육성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 12월 24일 이후 오픈된 신서버에서는 ‘펫 포획’ 이벤트를 실시해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펫, 탈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은 모바일 외에도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PC 베타 버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