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갈락티코’, 1월 5일 출시 확정 및 코스프레 화보 공개
‘갈락티코’ 홍보모델로 선정된 ‘나리땽’의 ‘빨간망토’ 코스프레 확인할 수 있어
익숙한 동화 속 캐릭터를 동료로 만들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의 출시를 1월 5일로 확정함과 동시에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는 ‘갈락티코’의 ‘빨간망토’ 캐릭터이다. 코스프레 화보 속 모델 ‘나리땽’은 ‘갈락티코’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빨간망토’ 캐릭터의 일반 버전과 각성 버전 2가지의 모습을 재현했다.

1월 5일 출시가 확정된 ‘갈락티코’는 동심으로 돌아가 익숙한 동화 속 캐릭터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클래스를 선택 후 전직이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이용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의 동화 속에 나오는 캐릭터를 동료로 맞이하면서 수집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동료로 맞이한 동화 속 캐릭터는 각각 어울리는 고유 특성을 갖고 전투에서 큰 활약을 한다.

이야기를 따라가는 메인 스토리부터 다양한 방식의 파티, 3대3 배틀, 120대120 실시간 길드 대전 등 PVP까지 다양하게 즐기면서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액션이 강조된 콘텐츠 외에도 캐릭터를 꾸미는 코스튬, 개인 공간인 캐슬 꾸미기, 모두가 춤을 출 수 있는 스트릿 장밋빛 무도회 등 캐주얼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췄으므로 천천히 시간을 들여 즐길 수 있다.

‘갈락티코’는 이번 달 중순에 진행한 CBT를 통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을 뿐 아니라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와 같은 흐름을 타면서 사전예약 50만 돌파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갈락티코 출시일을 1월 5일로 확정함과 동시에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코스프레 화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갈락티코’는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갤럭시Z 폴드3, 시크릿 보물,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등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alacticosm.efunkr.com/event/pr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