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구글 플레이 CBT 패키지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플레이 가능
CBT 참가자 전원에게 주옥, SR 관평 선물,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 제공
지형요소와 밤, 낮, 날씨 등 환경에 따라 승패 좌우, 전략적 재미 가미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에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CBT는 한국 서버 정식 오픈 전 서버의 안정성 점검과 한글 음성, 자막 등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고자 실시된다.

오는 31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지워(삼국지WAR) CBT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아 1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CBT 참가자는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풍성한 CBT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높은 랭킹을 기록하는 이용자들에게 특정 순위에 따라 ‘청취심종 스킨’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삼국지워(삼국지WAR)’는 기존 SLG가 고수했던 턴제 방식과는 달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실시간 전투 방식을 채택해 차별화를 모색했다.

또한 나무, 돌 등의 질감과 다양한 지형 요소를 보다 디테일하게 구현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낮과 밤, 사계절이 적용되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가능하다.

‘삼국지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내년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chosaur.kr.sgzw.gp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