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 출시… 신규 유저 정착 위해 신서버 오픈
사전예약자에게 메기레인저 다이아 세트, 다이아, 골드, 마스터리 포인트 등 100% 지급
5글자로 말해요, 꿀 TIP 이벤트, 푸시 이벤트 등 간단한 이벤트 통해 풍성한 다이아 제공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 대표 신희태)는 쿠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으며, 신규 유저들이 부담 없이 정착할 수 있도록 신서버 ‘페퍼로니’도 오픈한다.

또한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메기레인저 다이아 세트(C등급)과 5천 다이아, 100만 골드, 마스터리 포인트와 코어 등을 100% 선물한다.

이와 함께 5글자로 말해요, 꿀TIP 이벤트, 푸시 이벤트 등에서 간단하게 참여만 해도 풍성한 다이아를 제공해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출시한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는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의 영웅들과 다양한 종류의 스킬을 조합해 어려운 난이도의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치형 RPG이다.

개성 있는 게임성으로 입소문을 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플랫폼과 신서버를 확장하며 유저풀을 확대하고 있다.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