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조합확률 100%' 가든 윈터시즌 이벤트 12월2일까지
유저 참여로 결정하는 '이달의 아이돌'도 2주간 전개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겨울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디션은 11월25일 점검 후부터 12월2일 점검 전까지 '가든 윈터시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하고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시크릿가든은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피아민트,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3종류의 허브를 2명의 유저가 함께 가꾸고 수확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확장권을 사용하면 더 많은 허브를 재배할 수 있고, 촉진제 사용시엔 재배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오디션은 또한 11월25일 점검 후부터 12월9일 점검 전까지 '11월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를 전개한다. 2주동안 안무배틀, 양손모드, 노말팀전, 커플댄스, 팸배틀 에서 유저들이 이벤트 음원을 플레이 한 횟수를 합산 집계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달 이벤트 음원은 '이영지 낮 밤(feat. 박재범)'과 '이달의 소녀 Not Friends ORIGINAL MIX'다.

유저들은 아이돌 음원 중 가장 많이 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후보에 투표할 수 있으며, 결과 예측에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음원을 매주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는 각각 경험치 2배 아이템(20회)을, 이벤트 음원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이달의 아이돌 마스터' 마크를 지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든 윈터시즌 및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 혜택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며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올 겨울 오디션 유저들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