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상회’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
다양한 산업을 직접 경영하면서 소소한 재미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할 선물 마련

IYAGAMES(이야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고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대박상회’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금일 정식 출시한 ‘대박상회’는 카툰 그래픽 기반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고전 소재가 결합되어 시공간을 초월한 배경 속에서 다양한 상업 발전을 목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상점, 식당, 약방 등 10여 종의 산업을 초기 단계부터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 세계 규모로 확장해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든든한 문객이나 귀여운 신수와 만나거나 사랑의 결실을 맺어 가족을 이룰 수 있고, 자녀를 육성하는 등 인연 확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에 고전 상업 요소를 절묘하게 버무린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이와 같은 요소로 주목을 모으면서 출시 전까지 많은 사전예약자가 몰린 바 있다.

‘대박상회’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에서 약속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실제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9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가입인사 및 카페 회원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선물 보따리를 풀 계획이다.

‘대박상회’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으로, 게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