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 BTC 부스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모바일 2D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과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더 아레나’ 전시
‘뜨뜨뜨뜨’를 포함한 여러 명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부스 행사를 꾸며 큰 호응을 얻어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21’ BTC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스타 2021’ 엔젤게임즈 부스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과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 시연존과 다양한 게임 굿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굿즈샵’이 마련됐다. 부스를 방문한 현장 관람객은 미출시 게임 시연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후 받아볼 수 있는 지스타 한정 이벤트 굿즈 선물 등에 큰 호응을 보냈다.

중앙에 설치된 ‘메인 무대’에서는 훨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코스프레 팀의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원더러스 최강자전’, ‘원더러스 보스 원정대’, ‘원더러스 켠김에 왕까지’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 ‘뜨뜨뜨뜨’를 비롯해 ‘공대생 변승주’, ‘이상호’, ‘임선비’, ‘애교용’, ‘쿠크다슬’, ‘꾸띠뉴’와 함께 무대 이벤트를 완성하며 현장 관람객의 큰 관심을 모았다.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시청 게이머가 모두 참여해서 즐길 수 있도록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화제였다. 매회 1등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신의탑M 퀴즈온더스테이지’, 매 경기 진행되는 인플루언서 간의 원더러스 대결 승자를 맞히고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스타 2021 X 엔젤게임즈’ 스페셜 라이브로 선보였다.

한편,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신의탑’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신의탑M’은 호쾌한 액션과 동종 장르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로 실제 ‘지스타 2021’ 현장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2022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로그라이크와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한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 역시도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