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현지에서 iOS 매출 4위 기록한 턴제 MMORPG로 글로벌 시장 출사표 
신속한 플레이어 매칭,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으로 글로벌 플레이 지원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오픈으로 기대감 고조, 추후 상세 정보 공개 예정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주선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를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날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해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추후 상세한 내용들을 공개해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중국 현지에서 ’몽환신주선’으로 서비스되며, 중국 iOS 기준 무료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게임은 턴제 MMO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턴제 전투로 즐기는 MMORPG라는 압도적인 차별점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얼음, 불, 독, 전기 등 서로 다른 원소 속성과 전투 중 실시간 진영 변경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 매칭이 중요한 턴제 전투인만큼 다른 플레이어와 원활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속한 매칭 기술을 도입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주선’IP를 기반으로 한 턴제 전투를 전세계 이용자들이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서버로 운영되며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이 지역에 관계없이 ‘제이드 다이너스티’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물론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