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에 처음 시즌 패스 도입, 성장형 시즌 장비 ‘나침반’과 ‘유물’ 등장
신규 서버 ‘로젤린’ 오픈, 전 서버에 100레벨 점핑 캐릭터 지원
2주년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 출시 2주년 업데이트로 ‘V4 오디세이: 전쟁의 시대 시즌 제로’를 18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V4’에 시즌 패스를 처음 도입해 다양한 임무를 완성할 때마다 성장을 위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시즌 패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즌 장비 ‘나침반’과 ‘유물’을 선보인다.

신규 클래스로는 화려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아케인’이 등장한다. 주무기 ‘아르카나’와 보조무기 ‘아크’를 활용하며, 스킬 사용 시 무작위의 부가 효과가 발생해 전투마다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밖에 신규 서버 ‘로젤린’을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이벤트 ‘로젤린의 특별한 14일 선물’, ‘로젤린의 특별한 길드 지원 미션’을 실시한다. 또, 빠른 성장을 돕고자 전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100레벨 점핑 캐릭터를 지원한다. 점핑된 캐릭터는 전투력 200만까지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V4’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1일까지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펭렉산드로 2세 특별 티켓’을 제공하며, 티켓은 이벤트 상점에서 전설 등급 ‘엘튼 귀걸이’, 영웅 동료 ‘누야모’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12월 8일까지 ‘V4’에 연이어 접속하면 신화 등급 영혼석 성장 재료가 포함된 ‘아케인의 영혼석 초월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주년 데이터를 토대로 명예 획득, 파티 레이드 클리어, 길드 콘텐츠 이용 등 각 항목별 상위 이용자에게 한정판 탈 것 외형을 제공하며, 감사의 의미로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의 탈 것 및 소환수, 그리고 동료를 즉시 지급한다. 11월 24일까지 매일 정오에 접속 시 ‘오든의 성장 주문서’, ‘아이작의 상급 생명력 비약’ 등을 제공한다.

한편, ‘V4’ 출시 2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