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 즈베레프(불)’, 장갑 무시 및 선회력 증가 기술 보유
20티어 신규 고급 함선 ‘골든 그리핀’ 추가
서버 나이 따라 개방되는 ‘연대기’ 콘텐츠, 색다른 재미 선보여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신규 항해사 ‘이반 즈베레프(불)’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반 즈베레프(불)’는 신규 5티어 항해사로 상대방의 장갑을 일정량 무시하는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신의 선회력을 대폭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보유하여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생존을 꾀할 수 있다.

캐리비안 패스 시즌 11이 진행된다. 골드 패스 구매 시, ‘미스터리 랜턴 네임 태그’를 지급한다. 아울러 골드 패스 구매 이후 70티어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시즌 한정 영지 스킨인 ‘소름 돋는 미스터리 저택’을 제공한다.

20티어 신규 고급 함선 ‘골든 그리핀’이 추가됐다. ‘골든 그리핀’은 19티어 함선 ‘헬 하운드’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상위 티어 함선으로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마지막으로 ‘연대기’ 콘텐츠가 적용됐다. ‘연대기’는 서버의 나이에 따라 개방되는 신규 콘텐츠로 서버 혹은 연맹 내 유저 모두가 공통적으로 즐길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뿐만 아니라, 자신의 손으로 역사를 써 내려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