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버전 업데이트 ‘구룡 야항’ 진행
신규 구조체 크롬·호광 외 S급 번개 속성 구조체 ‘비앙카·진리’ 다시 등장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기본 캐릭터 연구권과 블랙카드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하며 신선한 재미 선사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버전 업데이트 ‘구룡 야항’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A급 구조체 크롬·호광을 [멤버 저격]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시 등장하는 S급 번개 속성 구조체 ‘비앙카·진리’를 11월 25일 [한정 테마 연구]를 통해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기본 캐릭터 연구원과 블랙카드, 혈청,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구룡 야항’ 업데이트가 적용된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서 이용자는 신규 구조체 뿐만 아니라 신규 6성 무기 [세인트 엘모], 신규 코팅 크롬·호광[악몽의 기계 병사] 및 비앙카·진리 특수 효과 코팅 [월야밀담], 신규 가구 세트 [성탄의 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처음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이벤트 재화 및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구룡 야항] 메인 및 히든 스토리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롬·호광 외전 스토리 [완벽한 자], 신규 콘텐츠 [국경 공약], [삼순방루], [장경성 행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이용자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협동 작전 BOSS 콘텐츠 [격전 로제타!]와 신규 Boss 스테이지 [신우의 땅]도 추가한다. 신우의 땅 콘텐츠에서 이용자는 고난이도 도전으로 [화서]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난이도마다 첫 클리어 시 블랙카드, 곤충 코인, 전자 서명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사이버 상가] 및 [광역 저장 단말기], [에너지 복구 작전EX] 임무 등의 도입을 통해 다채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풍성한 보상도 받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신규 버전 업데이트는 이용자분들이 게임을 다채롭게 즐기기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