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대표 이미지 2종 공개
광활한 우주가 배경인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위믹스(WEMIX) 기반으로 출시 준비
2022년 1분기 글로벌 출시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한창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가 오늘(15일) 대표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을 통해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오늘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총 2종으로 첫 번째 이미지는 광활한 우주 정복의 야심을 드러내며 자긍심 넘치는 강한 여사령관의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두 번째 이미지는 끝없이 펼쳐지는 넓은 우주의 세계에서 광물을 채굴하는 장면을 구현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미지다.

또한,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ROS on WEMIX’라는 명칭으로 글로벌 서비스될 예정이며 새로운 게임 토큰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위믹스 플랫폼 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플레이 투 언(Play to Earn, P2E) 구조를 넘어, 게임의 완성도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지원하고 전략적인 게임토큰 획득도 할 수 있는 플레이 앤 언(Play and Earn, PaE)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개발할 방침이다.

한편, 라이트컨은 ‘ROS on WEMIX’를 2022년 1분기 출시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티저 사이트 등 세부적인 게임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라이트컨 관계자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와 강점을 담은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로 다가갈 수 있는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내년 1분기 서비스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