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구성된 적과 대결 가능한 지하격투장,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최
5성 이벤트 오로리안 ‘피트만’ 등 오는 12월 2일까지 보상 교환 예정
12월 23일까지 특별 사건부 3탄 오픈, 완료 시 오로리안 코스튬 선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밤과 안개의 그림자’ 이벤트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밤과 안개의 그림자’는 오는 29일까지 지하격투장, 안개 속 사람,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12월 2일까지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 ‘영광의 길’이 열린다.

신규 콘텐츠 ‘지하격투장’은 유저가 자신의 팀을 이끌고 5명의 오로리안으로 구성된 적 팀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일반공격, 연쇄 스킬, 액티브 스킬 등을 활용해 상대의 HP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한다.

난이도는 라이트급, 미들급, 헤비급 등 총 3레벨로 진행되며 체급에 따라 ‘명성’ 수치가 증가한다.

보유한 ‘명성’은 영광의 길 시스템을 통해 5성 이벤트 오로리안 ‘피트만’,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및 오로리안 육성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및 보스 몬스터가 ‘정예 조건’의 영향을 받아 특수한 능력과 속성이 대폭 증가해 전투의 난이도를 높이는 ‘정예 몬스터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3일까지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건부 3탄이 오픈되며, 임무 완료 시 4성 오로리안 ‘테사’ 코스튬, 유료 사건부 개방 및 임무 완료 시 5성 오로리안 ‘필리시’의 코스튬이 지급된다.

이 밖에 게임에 8일간 누적 접속만해도 ‘섀도우마스터의 초대’를 얻을 수 있으며, 동방 부채, 도금 거울, 영광의 황금 벨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백야극광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 인벤 부스 내 브랜드존으로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회사 측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코드 단서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단서를 따라 코드들을 수집하고 조합하면 특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코드 컬렉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각 단서를 통해 정확한 코드를 찾아 공식 커뮤니티에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한다.

아울러 전체 코드 이미지가 공개된 이후 공식 이미지를 본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 세트와 특별 굿즈 상자를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백야극광’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