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1의 일러스트, 스킬아트, 컨셉아트, 원화 등 에픽세븐의 세계가 그려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는 기회
한글판과 영문판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동시 발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아트웍의 모든 것을 담은 아트북을 발매 했다고 11일(목) 밝혔다.

아트북에서는 에픽세븐 에피소드1에 등장하는 모든 영웅들의 일러스트와 스킬아트, 컨셉아트, 원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1의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세계관에 이르기까지 에픽세븐 세계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작화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전투 연출로 큰 주목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에픽세븐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트북은 한글판과 영문판으로 제작되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전 지역에 동시 발매됐다. 온라인 구매는 ▲스마일게이트샵, ▲국내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며 11월 19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11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IP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스마일게이트샵’에서는 ‘OST CD’, ‘대형 포스터’, ‘책갈피’, ‘홀로그램 카드’등으로 구성된 ‘아트북 스페셜 패키지’가 한정 발매된다. 이 밖에도, 아트북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 가능한 ‘특전 스킨’이 선물로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뛰어난 아트웍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작품인 만큼 오랜 준비 끝에 이번 아트북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에픽세븐의 세계가 그려지는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