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사이트를 통해 내년 2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 확인할 수 있어
11월 24일, 격사 신규 각성 계열 및 신규 던전 등 업데이트 예정
11월 10일부터 ‘황금빛 천명절’, ‘황금빛 보물찾기’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보상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UPCOMING UPDATE’를 오늘(11일) 오픈했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내년 2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는 11월 24일, ▲격사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신규 던전 ‘혼돈의 바다뱀 보급기지’를 선보인다. 12월부터 순차적으로 ▲신규 에픽 퀘스트 ▲봉마던전/영웅던전 개편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업데이트가 이어진다.

블소는 ‘황금 천명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원빌기’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진 광천혼, 진 번천령, 진 신화수호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 보상, 또는 천상분지 이벤트 퀘스트 수행 시 ‘황금빛 천명절 상자’를 제공한다. 개봉 시 천명 주화, 경험치 부적, 홍문수 결정 등의 보상을 얻는다. 천명 주화는 신규 업적을 달성할 수 있는 ‘황금빛 천명 내단’과 신규 의상 ‘신세계 세트’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황금빛 보물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접속 보상 및 일일도전을 통해 ‘황금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열쇠는 천도 1000개, 또는 300금으로 교환하거나 0신석 상품을 통해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평일 18시~00시, 주말 12시~00시 사이에 보물찾기에 참여할 수 있다.

보물찾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황금빛 주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주화는 광혼석 결정, 홍문 두루마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황금 열쇠’ 사용 횟수에 따라 환영무기와 환영비급 등을 얻으며, 200회 사용 시 신규 의상 ‘뽀글이 세트’를 획득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 공식 홈페이지: https://bns.plaync.com/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UPCOMING UPDATE’: https://bns.plaync.com/update/history/2021/211111_updat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