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신서버 열고 이용자 참여 이벤트 진행 中
아이톡시 퍼블리싱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100위권 밖에서 30위권까지 RPG 인기 순위 역주행

아이톡시(대표이사 전봉규, 이호형)가 퍼블리싱 하는 ‘소울시커:6번째 기사단’은 신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금일 (26일) 밝혔다.

아이톡시는 ‘소울시커:6번째 기사단’의 신서버를 지난 10월 11일 오픈하고,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는 매주 정해진 시간에 맞춰 유료 재화인 다이아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쿠폰 공개 이벤트는 물론, 영웅에 대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는 ‘내게 누구게? 영웅을 맞춰라’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고급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는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도 펼친다.

최근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게임 방송도 부쩍 늘어 유튜브 등을 통한 실시간 방송도 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은 요즘 모바일 게임들과 다르게 ‘소울시커:6번째 기자단’은 ‘착한 과금’을 지향하고 있어 소규모로 과금한 이용자도 ‘고과금러’를 이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소울시커:6번째 기사단’의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는 RPG 카테고리 기준으로 10월 초 100위권 밖이었다가 최고 35위를 기록한 이후 현재까지도 30위권을 유지하는 등 장수 게임으로는 드물게 ‘순위 역주행’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소울시커:6번째 기사단’은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 소울시커 IP의 최신작으로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는 소울스톤을 찾아 나서는 기사단의 여정을 그린 게임으로 2018년에 탄생한 장수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유저를 먼저 생각하는 착한 과금 정책과, 소통하는 서비스로 계속해서 사랑받는 장수 모바일 수집형 RPG가 되고자 하니,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 말했다.

이 밖에 ‘소울시커:6번째 기사단’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게임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oulseeker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