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할로윈 시즌 이벤트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 증정

그라비티가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할로윈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10월 20일 점검 후부터 11월 3일 점검 전까지 ‘2021 할로윈 시즌 의상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론테라의 NPC 그라탕 그라시아스에게서 할로윈 시즌 한정 의상 22종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의상 소용돌이치는 불꽃’ 또는 ‘의상 복수자’를 획득한 전체에게 ‘의상 이너 칼라롱’을 지급하며 10일 이상 출석 시 ‘의상 곰인형 가방’도 증정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제로 홈페이지에 할로윈 의상 및 10월 페이달 헬로우의 의상을 2종 이상 착용한 후 찍은 스크린샷과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올리는 ‘사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의상 샤프 헤드기어’, ‘월드 이동권 20개’를 지급하며 3명을 뽑아 무료캐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서는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할로윈 MVP 펌프링 퇴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 등장하는 한정 몬스터 펌프링을 사냥하면 처치한 횟수에 따라 상급 장비 상자, 별의 가루, 잭오 랜턴을 획득할 수 있다. 잭오 랜턴은 일정 수량을 모으면 각성 카드 상자, 바포메트 큐브, 쉐도우 큐브상자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10월의 빅 이벤트인 할로윈 시즌에 맞춰 이용자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해 독특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 아이템도 획득하면서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제로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할로윈 시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