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 ‘디지몬 슈퍼럼블’ OBT 사전예약 이벤트 오늘부터 본격화!
사전예약 시, ‘한정판 코스튬’ 선착순 2,000명 지급
명품 가방부터 최신 IT 기기까지 역대급 현물 상품 제공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디지몬 신작 IP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월 15일 오늘부터 11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디지몬 슈퍼럼블 OBT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디지몬 슈퍼럼블’을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의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 후, 휴대폰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사전예약 페이지 내에 위치한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페어리 윙’과 ‘퍼스트 코스튬 세트’를 지급받는다.

특히, 페어리 윙은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에 걸맞게 선착순 2,000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결코 놓쳐서는 안 되는 혜택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 공유 이벤트 ‘JMT X ? 랜덤박스’도 진행된다. 이번 공유 이벤트는 본인이 사용하는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유한 이미지는 사전예약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공유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업로드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디지몬 슈퍼럼블팀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JMT X ? 랜덤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박스 내부는 최신형 IT 기기부터 명품 의류와 같은 고가 상품, 심지어는 전통 갓과 같은 다소 엉뚱한 상품까지 상자를 개봉했을 때 ‘스릴만점 기대감’을 경험하도록 1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세계적인 인기 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 중인 PC용 MMORPG로서,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세계관이 먼저 제작되었으며, 전투 스타일은 턴 RPG 방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 4’로 제작되어 입체감 있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전달하며, 생동감 넘치는 디지몬의 디지털 세계관이 유저들의 눈 앞에 펼쳐짐은 물론, 신규 시리즈에 걸맞은 오리지널 캐릭터가 제작되고 있는 만큼 옛 향수는 물론 전작들과는 다른 차별화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무엇보다 개발사인 무브게임즈 측은 지난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실시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유저들이 지적한 불편 사항과 수정 요청 사항을 보완하는 데 주력했다고 밝히며, 정식 서비스에 맞춰 개선된 편의성과 다양하게 맞춤화된 코스튬, 그리고 ‘디지 아일랜드’와 같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만족스러운 게임성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회사 측은 사전예약 기간인 지난 1일부터 극장가를 중심으로 디지몬 슈퍼럼블 관련 홍보 영상을 전격 공개, 디지몬을 추억하고 반기는 매니아 층은 물론, 새로운 PC MMORPG를 찾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집중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게임 전문 미디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되는 디지몬 슈퍼럼블의 OBT 사전예약 및 랜덤박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슈퍼럼블 사전예약 페이지(https://www.digimonsuperrum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