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 레이더 콜라보레이션 진행…10월 21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퀘스트 및 보상 즐길 수 있어
신규 ‘라라 크로프트’ 유닛과 ‘비전 카드’ 소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게임에 출석만 해도 소환 티켓, 유닛의 조각, 라피스 등 받아볼 수 있어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툼 레이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용자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퀘스트 및 보상 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가장 먼저 이용자는 ‘툼 레이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완료한 후, 박스 소환을 진행하기 위한 레이드 코인 ‘고대의 황금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환수 광석으로 제작할 수 있는 유물 또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라라 크로프트 유닛’과 ‘비전 카드’를 소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용자는 한정 기간 동안 강력한 네오비전(NV) 유닛으로 ‘라라 크로프트’와 비전 카드 ‘다이노마이트 배틀’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전설적인 캐릭터 ‘라라 크로프트’ 네오 비전 유닛을 아직 획득하지 못했더라도 전투에서 해당 유닛을 활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라라 크로프트’ 유닛 소개 퀘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한 출석 보상도 준비됐다. 이용자는 게임에 출석하여 ‘소환 티켓’, ‘라라 크로프트의 조각’, ‘라피스’ 등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 보상 및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코인’으로 ‘천상의 구슬’, ‘1/10 NV 소환티켓’과 같은 아이템과 교환할 수도 있다. 

주간 무료 소환도 이어진다. 10월 28일까지 이용자는 ★5 또는 네오 비전 유닛 1명이 보장되는 주간 무료 10+1 소환을 이용할 수 있다. ‘라라 크로프트’ 네오 비전 유닛 또한 10월 21일까지 소환 대상에 포함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