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케이팩토리는 쿠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에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컨텐츠 요일 던전과 함께 6성 장비 및 수련 각성 시스템, 20개의 신규 지역 등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 등이 추가되었으며 많은 용사님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요일 던전에서는 매일 기사단원들과 함께 보스 레이드에 참여하여 6성 장비 승급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20개의 신규 지역에서는 신규 시스템 '룬'과 '스킨 도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용사님들은 신규 지역에서 획득 가능한 새로운 아이템 '룬'을 통해 캐릭터에게 매우 강력한 능력을 추가하는 등 지금보다 한층 더 강화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수련 각성'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기존 5만까지 존재하던 수련 레벨이 10만으로 확장되는 등 다양한 기능 등이 개선되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이아 누적 소모량에 따라 보너스 다이아와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해주는 ‘풍성풍성 다이아’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용사님들에게 충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재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