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2' 추석 맞이 이벤트, 대규모 게임 회원 참여하며 흥행
'뮤 아크엔젤2' 앱마켓 상위 매출순위 유지, 이벤트 기점으로 추가 성장 기대
웹젠, 공식 커뮤니티에 '뮤 아크엔젤2' 소식지 게재하며 원활한 게임 이용 지원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게임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은 2021년도 추석을 맞아 신작 게임 '뮤 아크엔젤2'의 게임과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중 길드원들과 함께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고 인증하는 '길드BOSS 처치 인증 이벤트'에 100여개 길드가 참여했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에는 1500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해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었다.

'뮤 아크엔젤2'는 출시 2주가 지난 지금도 앱마켓 인기순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매출순위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이번 추석 이벤트를 기점으로 추가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웹젠은 게임 회원 증가에 발맞춰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 '뮤 아크엔젤2 소식지'를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고 있다.

지금까지 게임내 콘텐츠 이용을 자세하게 설명한 7개의 소식시가 게재되었다. 최근에는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BOSS', 다른 서버의 게임 회원들과 공방을 벌이는 '아이스캐슬 해방전', 길드원들 사이에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는 게임내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참여 등 '뮤 아크엔젤2'의 특징적인 길드 콘텐츠를 자세하게 안내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회원 관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뮤 아크엔젤2'는 3종의 캐릭터를 중복으로 육성할 수 있고,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어, 기존 모바일 MMORPG와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에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하면서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뮤 아크엔젤2' 회원들은 더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대규모 인원이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uarchangel2.webzen.co.kr/brand?pag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