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RPG ‘방치함대’에서 ‘2021년 추석 보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곧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하여 추석 당일인 21일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국 잠수함 ‘5★ 시울프급’을 무료로 증정한다. 당일 19시까지 인게임에서 계정을 생성한 모든 이용자가 대상이며, 보상은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9월 23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장교 연수’를 통해 ‘이해도’를 누적 소모하면 새롭게 출시된 스페인 호위함 ‘5★ 알바로 데 바잔급’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22일까지 메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자동 파밍을 통해 추석 아이템 ‘송편’을 획득해 ‘5★ 핵잠 094형’, ‘5★ 구추함 호라이즌급’, ‘5★ 고속 전투 지원함 서플라이급’ 등 작전 유닛과 빨간 장비상자, S급칩 보급상자 등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념 기프트 쿠폰 “FREE888”를 무료로 배포하며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한국 잠수함‘손원일급(KSS-2)’을 획득할 수 있다.

‘방치함대’는 자동전투의 해상대전 시스템이 존재, 자동 파밍으로 풍부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어 성장이 매우 빠르다.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일명 ‘밀덕’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