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최초 S급 활 캐릭터 ‘핑크 엘프양 ♪’ 공개, 전장의 보고에서 획득 가능
‘과거의 낙원’에 핑크 엘프양 ♪, 기사·월백, 월하초옹, 새벽의 스트라이커 등 추가
메인 스토리 제25장 EX 개방, 3.6 버전 인기 이벤트 ‘산화의 전설’ 복각해 오픈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5.1버전 ‘무결의 낙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발키리 ‘핑크 엘프양 ♪’이 공개됐으며, ‘과거의 낙원’ 콘텐츠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선보였다.

‘핑크 엘프양 ♪’은 활을 사용하는 최초 S급 캐릭터로, 확장 보급과 전장의 보고에서 태고의 전승과 태고의 의지를 통해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과거의 낙원’에는 ‘핑크 엘프양 ♪’을 기사·월백, 월하초옹, 새벽의 스트라이커 등 총 4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또한 과거의 낙원 콘텐츠의 일환인 ‘회상의 그릇’은 최대 레벨이 11로 확장되어 칼파스, 수, 뫼비우스의 장식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스토리에서는 캐릭터 ‘클라인’과 ‘레이븐’이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함장 레벨 30이상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제25장 EX가 개방됐으며, 이야기의 초점이 다시 천명으로 돌아가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아울러 3.6 버전의 인기 이벤트 ‘산화의 전설’을 복각해 오픈하며, 모든 스토리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은 성석 수정 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무기 ‘과거의 꽃잎’, 신규 성흔 세트 ‘무결의 엘프’ 및 염야성연 신규 코스튬 ‘마법소녀Seele’을 만나볼 수 있다.

‘붕괴3rd’ 무결의 낙원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