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손쉬운 방치형 RPG 키우기 게임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최적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는 잃어버린 왕국의 비밀을 파헤치고 메기마왕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전투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모바일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도트형 그래픽과 캐릭터와는 반대로 화끈한 전투와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행된 업데이트는 1일 3회, 매주 15회 무료 참여가 가능한 행운 복권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동안 주간임무를 달성만 해도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획득하여 한정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등 처음으로 용사님들과 함께 맞이하는 추석을 기념하여 다양한 추석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마족지령 및 광산 던전에 투자하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보상을 소폭 상향하는 등 9월 24일(금) 서비스 이관 전까지 게임의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작업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쿠폰 관계자는 “2021년 추석 연휴를 용사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추석 연휴동안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에서 풍성하고 행복 가득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추석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검은왕관 “ 메기왕의 분노’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