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피구왕통키M’에 추석 맞이 이벤트와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수록하여 향수를 자극하고 다양한 캐릭터 조합을 통해 즐기는 각종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다.

추석을 맞아 ‘피구왕통키M’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유저의 정착을 돕기 위해 접속만 해도 ‘5성 전설 선수’ 및 ‘초월 재화’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5일간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모드를 통해 한가위 특별상자와 ‘무지개 송편’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명랑운동회 득점 랭킹, 신규 및 기존 유저 인증 미션 등이 진행될 예정에 있다.

더불어 선수 각성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신규 아이템 ‘전설만능조각’이 추가된다. ‘전설만능조각’은 선수 속성에 상관없이 각성에 필요한 수량만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서브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권혁민 상무이사는 “게임을 조금 더 수월하게 즐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의견을 수렴해 올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게임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