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저녁 7시 30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치킨 100마리를 선물하는 실시간 방송 이벤트 실시
에픽세븐과 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향후 선보일 또다른 콜라보레이션에도 기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네네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방송을 통해 치킨 100마리를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픽세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9시 30분부터 20시까지 30분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방송 중간에 공개되는 설문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무작위로 선정되어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치킨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치킨 세트는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 4종 중 1종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네네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에픽세븐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에픽세븐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의 새로운 운영 기조인 ‘봉사’와 ‘환원’의 의미를 담아 계승자 여러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네네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