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인도 2차 전직 주인공 투신, 무희 추가
신규 던전 광려산 은신처 및 부동명왕 강림 콘텐츠 도입
업데이트 기념 신규, 복귀, 300% 경험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인도 남녀 주인공의 2차 전직은 각각 투신과 무희로, 투신은 생명력에 영향을 받는 타격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무희는 지력계열로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를 적에게는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왕 ‘부동명왕’ 강림 시스템이 추가된다. 부동명왕은 모든 몬스터의 타격저항과 마법저항을 감소시키며, 땅속성 아군의 피해를 5%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 ‘광려산 은신처’도 공개된다. ‘복수자 우태’, ‘실험체 발로’ 등 다양한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광려산 은신처는 불과 뇌전 속성 던전으로 ‘지국천왕의 팔보호구’ 및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드랍하는 던전이다.

이 외에도 스킬 투명도 조절, 퀘스트 경험치 상향, 상재 아이템 가격 표기 등 다양한 편의성 패치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거상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퀘스트만 수행하면 사천왕 무기, 200레벨 환수 석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서버 별로 퀘스트를 가장 많이 완료하신 분은 파오 몬스터 증서를 받을 수 있다. 또 인도 주인공 2차 전직 퀘스트를 수행 시 225레벨 방어구가 등장하는 영웅의 상자 및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부동명왕을 강림시킨 고객은 광목천왕의 방어구 혹은 반지를 받을 수 있다.

거상을 처음 시작한 신규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거상 이용자님께는 필수 2차 장수 3종을 바로 고용할 수 있는 2차 장수 증서 및 경험치 총 3억을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두루마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거상 이용자님께는 호선의 인형, 태황갑옷과 투구, 도발부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최대 300%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거상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상 고객분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편의성을 챙기는 운영으로 보답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이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페이지: http://www.gersang.co.kr/main.gs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