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오는 9월 9일 7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미세계> 모바일의 이번 7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대레벨이 2차 환생 119레벨로 확장되며, 더욱 높은 난이도의 수련던전 영혼 공장, 파티던전 용신호, 레이드 던전 환상 바다 등의 다양한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그 외에도 월드보스, 열기구, 성좌, 오행, 천문판 등의 신규콘텐츠가 추가되며, 직속사제, 정령 진화, 정령 내단, 심혼 공명, 직계 사제 등 기존의 콘텐츠도 한층 더 강화된다.

또한 수호자, 궁수, 사령술사, 전사, 수인, 요정 등의 직업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핏빛의 재난, 수라도 등의 콘텐츠도 최적화가 이루어진다. 

완미세계 운영팀은 ‘이번 업데이트는 현세의 그림과 같은 AR기능을 이용한 새로은 아이템 추가와 비교적 캐주얼한 콘텐츠인 열기구 등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완미세계의 수련자님들께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오행, 성좌 등의 콘텐츠로 좀 더 깊은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7차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하였다. <완미세계> 모바일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