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피플이 자사 모바일 RPG ‘파이브스타즈(Five Stars)’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파이브스타즈’는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하여 즐기는 2D 횡스크롤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이다. 지난 3월 NFT(대체불가토큰) 기능을 탑재한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을 추가로 출시하며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에 진입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파이브스타즈는 10월 3일까지 모험 시 획득 가능한 1주년 기념 주화를 모아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1주년 드랍 이벤트’, ‘1주년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 등 총 9가지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9월 20일부터 7일간 진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는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선택권을 지급하여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카이피플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많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더욱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브스타즈:풀 체인지’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브스타즈’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