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에서 시즌 테마 개발 과정을 9월 2일 공개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H3qd_b6VPhY&t=38s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3개월에 한 번씩 시즌 테마를 업데이트하며 지금까지 몽골, 바이킹, 북 유럽 등 테마가 있었다. 다음 시즌은 9월 말 혹은 10월 초로  예상되며 많은 전 세계 전쟁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주목하고 있는 부분이다.

위 영상을 공개하여 3개월에 주기로 바뀌는 시즌 테마 및 병종 제작 과정을 유저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한다 밝혔다. 새로운 무기 제작 시 생동적인 모션을 위해 스캔 기술을 도입하여 갑옷의 구조를 더욱 생생하게 구현하고, 중국 현역 무술 전문 배우를 초청하여 모션 캡처를 진행함으로 실제 무술 기반으로 설계하여 생동감이 넘치는 액션감을 게임에 담았다 한다. 매 시즌 테마 설계 시, 사실적인 각 국가의 역사 및 문화 배경을 담고자 많은 관련 서적을 열람한다 밝혔다.

현재 한국 유저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므로 멀지 않은 날에 한국 테마를 기대해도 좋을 거 같다. 곧 다가올 새로운 시즌에는 어떤 국가 배경 및 역사로 게임이 설계될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