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사라진 황금을 찾기 위해 떠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임무 클리어 시, 특별 아이템 ‘사냥꾼 훈장’ 지급 및 다양한 보상 제공
로그인 보상, 신규 스토리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카드 획득 이벤트 진행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연애추리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기간 한정 탐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27일까지 실시되며 후계자 ‘유신우’의 초대를 받고 NXX 팀원들과 함께 가상의 섬 노스타에서 사라진 황금을 찾아 떠나며 시작된다.

또한 해변, 숲, 산, 섬 등 4개의 구역으로 오픈된 노스타에서 사라진 황금을 찾기 위해 남자 주인공들과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랜덤으로 발생하는 사건을 해결하면 특별 이벤트 아이템 ‘사냥꾼 훈장’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무료 뽑기, 미림 칩, 이벤트 한정 초대장, 한정 R 생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첫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연속뽑기를 제공할 예정이며,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이벤트 한정 R 생각, 에너지드링크 묶음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한정 여신의 눈물을 통해 새로운 SSR 카드를 획득하여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 ‘수수께끼와 마음을 찾아서’에서는 강혁 SSR ‘무지개빛 설레임’, 백은후 SSR ‘꿈속의 알람’, 윤노아 SSR ‘긴장한 마음’, 유신우 SSR ‘떨리는 빛’ 등을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