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서버 9월 2일부터 9월 28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9검 5셋 100% 지급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금일(2일) MMORPG ‘DK온라인’의 신규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우수한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타격감이 장점이며, 유저 간 협력과 경쟁을 통한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하이퍼 서버’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시즌이 종료될 때 ‘서버이전권’을 통해 캐릭터를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은 금일(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초반 수월한 성장을 위한 '9검 5셋'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서버 오픈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하이퍼 서버의 장점인 고속 성장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9월 중순에 공개될 신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DK온라인의 하이퍼 서버는 9월 28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dk.masangsof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