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9, 웹젠 ‘뮤 온라인’ 행운의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고포상자 3종 이벤트’ 진행
게임 내 상점에서 ‘고블린 포인트’ 사용해 상자 개봉 시 다양한 고급 아이템 증정
‘고대의 가면’ 획득 시 ‘+11 4차 날개 아이템’ 교환 가능/ ‘고급 선물상자X10’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고포상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7월 29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3주 동안 ‘정령의 문장’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고포상자 3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포 상자’ 구매에 필요한 ‘고블린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품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고, 인게임 상점 내 HOT 탭의 이벤트 상품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고포 상자’는 ‘작은 선물 상자’와 ‘보통 선물 상자’, ‘고급 선물 상자’로 나뉘며, 상자마다 1개의 아이템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작은 선물 상자’에는 ‘마스터리 보상상자’와 ‘콘도르의 깃털’ 등이 들어있어, 10 고블린 포인트로 24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보통 선물 상자’는 ‘블러드엔젤의 혼’과 ‘신비의 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고블린 포인트로 48시간마다 획득 가능하다.

반면, ‘고급 선물 상자’는 1,000 고블린 포인트를 소모해 시간 제한 없이 언제든 얻을 수 있다. 상자에는 ‘선조의 귀걸이’와 ‘에르텔’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들이 들어있는데, 이중 ‘고대의 가면’은 ‘+11 4차 날개(2옵션[3단계], 행운)’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가루다의 깃털’과 ‘+11 4차 날개’ 등으로 구성된 ‘고급 선물 상자X10’도 준비했다.

한편, 웹젠의 대표적인 장수 게임 ‘뮤 온라인’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1년 동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달 새롭게 변경되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이벤트 레벨에 따른 버프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고포상자 이벤트’와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