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7월 30일 정식 출시
애니메이션의 고증을 살린 방대한 스토리와 인터랙티브 요소를 갖춘 어드벤처 RPG로 주목받아
사전예약자 최종 목표 달성 보상으로 3성 ‘렘’과 신규기억결정,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 지급

Komoe는 모바일 어드벤처 RPG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이하 리제로 LIM)을 오늘(30일)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리제로 LIM>은 인기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공식 IP 게임으로, 원작자 나가츠키 탓페이의 검수를 거쳐 탄생한 모바일 어드벤처 RPG이다. 출시 전부터 원작 팬들의 열렬한 지지로 목표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원작의 특징을 살린 어드벤처 RPG <리제로 LIM>에서 유저는 “사망회귀”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 나츠키 스바루가 되어 여러가지 분기점을 스스로 선택, 이후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원작의 다양한 동료들과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를 개척하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접했던 친숙한 장면들을 직접 체험하는 것과 동시에 <리제로 LIM>만의 오리지널 IF스토리를 통해 원작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기존의 원작 팬들도 <리제로 LIM>를 기대하게 만드는 점이라 할 수 있다.

오늘 출시한 <리제로 LI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자 달성 보상으로 3성 들뜨는 마음 렘과 신규 기억 결정, 그리고 3성 확정 소환 티켓 및 리제로스 소환티켓 20장을 게임에 로그인한 유저 모두에게 지급하고 있다.

Komoe 관계자는 “오랜 시간 준비해온 어드벤처 RPG <리제로 LIM>을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며, “원작 팬분들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풍성한 경품 및 공식 굿즈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나가츠키 핫페이의 원작 웹소설부터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일본의 MF문고J(KADOKAWA)로부터 간행중인 소설 작품이다. 또한 ANIME TRENDING에서 개최한 WINTER 2021 ANIME AWARDS 1분기 애니메이션 시즌 최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대작 IP로, 한국에서도 다양한 게임에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인기 작품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