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7월 28일부터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28일부터 3주년 기념선물 지급 이벤트를 통해 ‘신화 펠로우 소환 알’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화 펠로우 획득과 더불어 더욱 강력하게 신화 펠로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동시에 3주년 기념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어 15일간 ‘축복받은 아크 스톤’, ‘다 내꺼 포션’, ‘골드’. ‘빛나는 장인의 망치, ‘주신 펠로우 선택 알’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3주년 기념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료 할 경우 3주년 이벤트 코스튬과 3주년 칭호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회원을 위한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신규 및 복귀 회원 모두 이카루스M에 접속할 경우 우편함을 통해 주신 등급의 장비와 게임 진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의 경우 캐릭터 생성 시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 3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강력해진 ‘3주년 패키지’와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사도 펠로우 ‘스케로바 행운상자’도 3주년 이벤트 기간에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3주년 감사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M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