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원스토어 출시 기념한 이벤트 2종 통해 풍성한 보상 제공 
캐릭터 생성 시 60만 크레딧, 메모리 슈트 교환권, A~SS 기어 보급상자 지급
게임 내 최고 등급인 SS 요원 최대 3개 획득 기회 제공 이벤트 시작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with NAVER WEBTOON(이하 ‘슈퍼스트링’)’을 원스토어에 오늘(26일) 출시했다.

‘슈퍼스트링’은 웹툰 유니버스로 동명의 세계관 ‘슈퍼스트링’ 내 100여 종의 캐릭터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전략 RPG다. 최근 인기 웹툰 ‘호러전파상’의 캐릭터 3종을 신규 요원으로 출시해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신선한 재미를 선보였다.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2종을 기한 제한 없이 진행한다. 계정을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함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300,000 크레딧 ▲300,000 크레딧, 메모리 슈트 교환권, A~SS 기어 보급상자가 들어 있는 ‘신규 총사령관님 환영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SS 요원 최대 3개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요원을 얻을 수 있는 ‘예언 소환’을 최초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요원 최초 영입 시 ‘윤빛나라(SS)’를 지급한다. 윤빛나라는 확정 치명타가 특징인 딜러로 웹툰 ‘심연의 하늘’ 등장 인물이다. SS 요원 소환권과 S~SS 등급 요원 전용 코어 보급상자도 일일 임무를 완수하면 받을 수 있다.

'슈퍼스트링'의 이벤트 등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게임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