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인기 판타지 작품 ‘열렙전사’와 무협 RPG ‘뇌명천하2’의 이색 만남 ‘눈길’
7일 접속 시 콜라보 칭호와 전용 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과 혜택 지급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및 사전예약 공유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액션 모바일 MMORPG '뇌명천하2'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의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열렙전사’는 루시드 어드벤처의 최강의 용사였던 주인공이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는 작품으로, 일요웹툰 인기순 및 조회순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7일 접속 시 콜라보 칭호, 전용 코스튬 등을 지급하고, 콜라보레이션 전용 장식, 전용 진형, 전용 펫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와 SNS에 콜라보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고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뇌명천하2’는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SP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신규 유저들의 성장을 대폭 지원하고자 200연 뽑기 등 유용한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뇌명천하2 X 열렙전사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페이지: https://m.4399.co.kr/template/event/reservation_annul_rxsj/cafe.htm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