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턴제 RPG ‘스카이랜더스’, 신규 전설 스카이랜더 추가 및 콘텐츠 강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썸프백’, 고래를 의인화한 개성 강한 외형에 상대 인내력 관리를 방해하는 강력한 디버프 스킬이 특징
스토리와 함께 즐기는 신규 모험 콘텐츠 추가 및 진화 단계 확장 등 게임 재미 요소 강화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콘텐츠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썸프 백’은 물 속성의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로 고래를 의인화한 독특한 외형과 거대한 닻을 무기로 장착한 개성 강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고래의 다이빙처럼 적진 한가운데 뛰어올라 적 전체에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광역 스킬과 함께, 상대의 인내력 관리를 방해해 전황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디버프 스킬까지 갖추고 있어 포탈마스터 들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토리와 함께 즐기는 대표적인 PVE 콘텐츠 ‘모험 시나리오’에 새로운 에피소드도 추가됐다. 새롭게 스카이랜드 세상에 등장한 ‘어두워진 차원’은 총 10개의 속성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테마별로 입장 가능한 요일과 속성 타입이 별도로 존재한다. 특히, 독특한 스킬로 무장한 보스와 단판 승부를 통해 스카이랜더 진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공략을 위한 필승 전략이 요구된다.

이 밖에도 ‘스카이랜더스’는 전투와 성장의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진화 시스템을 대폭 확장했다. 유저들은 이미 최대 레벨까지 성장이 완료된 자신의 캐릭터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 단계 더 진화할 수 있게 돼 한층 강력한 덱을 구축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스카이랜더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도 즐기면서 새롭게 추가된 전설 스카이랜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8월 6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으로 지급되는 ‘픽업 소환 티켓’을 통해 신규 캐릭터 ‘썸프 백’을 소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스카이랜더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kylanders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