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2, 웹젠 ‘R2’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4: Expansion’ 기념 이벤트 실시
‘Expansion 업데이트! 궁금해?’ 참여 시 추천 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캐시’ 획득 기회 증가
핵심 콘텐츠 ‘이동 거점전’, ‘레어 서번트’, ‘신규 업적 달성’ 등 관련 다양한 이벤트 준비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4: Expansion’를 적용했다.

웹젠은 어제(7월 22일)부터 일반 서버를 대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과 함께 ‘이동거점전’, ‘레어 서번트 획득’, ‘신규 업적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

먼저, 8월 5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Expansion 업데이트! 궁금해?’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홍보 URL로 친구 또는 지인이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페이지 하단에서 '친구 추천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추천 수가 많을수록 '100,000만 이벤트 캐시'를 획득할 가능성이 커진다.

웹젠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웹젠은 데모자르 섬의 주요 콘텐츠인 ‘이동거점전’에 대한 보상을 준비했다. 7월 24일 23시부터 1시간 동안 이동 거점에 성공한 세력의 길드원은 신규 방어구 등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2,000 데모자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7월 29일까지 ‘데모자르 포인트 획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데모자르 포인트 획득량이 2배 증가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에 맞춰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회원을 서버 별로 상위 10명을 선정해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보물상자/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에 참여해 <떠돌이 교환상인>아크 NPC에게 ‘100,000 실버’와 함께 ‘황금 보물상자 1개(오픈 서버)’ 또는 ‘보물상자 3개(오리지널 서버)’를 교환하면, 각종 제작 재료 중 1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신규 콘텐츠 중 하나인 ‘레어 서번트’ 관련 이벤트도 추가했다. 웹젠은 8월 5일까지 전체 서버에서 레어 서번트 합성에 성공하거나 실패한 경험이 있는 계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 업적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신규 업적을 1개 이상 달성한 이력이 있는 계정에 '[이벤트] 주화 주머니(10개 묶음) 10개'가 주어지며, 실패한 경우에도 계정 당 1회에 한해 실패로 파괴된 서번트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Expansion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R2 빙수 이벤트’와 ‘포인트 존’을 운영하고, 특정 기간별로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아이템 획득 수+4'와 '영혼석 획득 수+14', 'R2DAY' 등으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 ‘R2’의 ‘Expansion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