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슈터 전투, RPG 요소 결합한 루트슈터 장르의 넷게임즈 차기 기대작
SF 스타일의 미려한 비주얼, 유니크한 캐릭터, 퀄리티 높은 PvE 슈터 전투 강점
국내 및 글로벌 판권 획득, PC∙콘솔 플랫폼 동시 출시로 새로운 도전 이어나갈 것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장르 ‘프로젝트 매그넘(PROJECT MAGNUM, 가제)’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로젝트 매그넘’은 3인칭 슈터 전투에 RPG 플레이를 결합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의 PC∙콘솔 기반 게임으로, SF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려한 비주얼과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다양한 스킬과 액션, 총기를 이용한 호쾌한 전투와,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퀄리티 높은 PvE 슈터 전투의 재미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프로젝트 매그넘’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중국 제외) 판권을 획득하고, 루트슈터 장르의 새로운 IP 게임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프로젝트 매그넘’은 넷게임즈에서 쌓아온 RPG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신 3인칭 슈터 전투를 가미해 새로운 IP로 선보이는 기대작”이라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출시를 목표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