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팬들의 지지로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예고
애니메이션의 장면 연출과 오리지널 스토리, IF 스토리까지 직접 선택하고 체험 가능
Komoe, 애니메이션 팬들과 어드벤처 장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성공적인 한글화에 노력

Komoe는 어드벤처 RPG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이하 리제로 LIM)가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리제로 LIM>은 원작자 나가츠키 탓페이의 검수를 거쳤으며, 애니메이션의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IF스토리와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수록된 완성도 높은 어드벤처 RPG다. 유저는 주인공인 나츠키 스바루가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거치며 동료와 만나고 자신의 파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간 안에 30만명을 돌파한 <리제로 LIM>의 인기 몰이에는 한글화를 오랜 시간 기다려온 원작 팬들의 갈증과 더불어 스토리 중심 어드벤처 RPG를 선호하는 유저들의 관심이 더해진 것으로 예상된다.

계속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리제로 LIM>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사전예약 달성 수에 따라 인기 캐릭터인 [3성 들뜨는 마음 ‘렘’]과 더불어 소환 티켓 20장, 3성 캐릭터 확정 소환 티켓 등 풍성한 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Komoe는 이번 <리제로 LIM> 예약자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추가 보상도 준비 중이다. <리제로 LIM> 공식 사이트 이벤트 이외에 다양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현물 보상과 다양한 공식 굿즈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Komoe의 <리제로 LIM>은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한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1년 3월 KADOKAWA에서 주최한 No.1 라노벨 베스트 셀렉션 '주옥 같은 감동!' 부문 투표에서 1위. ANIME TRENDING에서 개최한 WINTER 2021 ANIME AWARDS 1분기 애니메이션 시즌 최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대작 IP로 한국에서도 다양한 대작 게임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인기 작품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