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테마와 불꽃놀이 등 여름맞이 1차 업데이트!
힐링형 육성 어드벤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첫번째 이야기 ‘여름축제’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에서 여름 한정 테마, 불꽃놀이 등이 추가되는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마이리틀포레스트’에는 여름축제 의상, 냥이 의상, 가구 등 여름맞이 한정 테마가 추가된다. 또한 여름축제 한정 상점이 오픈 되어 다양한 여름축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각종 가구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집을 축제 분위기로 꾸미기가 가능하며 해당 아이템들은 축제기간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중한 여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콘텐츠인 여름축제 한정 일기가 추가된다. 여름일기를 달성하면 여름 수박 도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뒷산에서 불꽃놀이가 열린다. 여름축제 기간동안 매일 저녁 2시간동안 진행되며, 힐링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감성 충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무더위와 함께 코로나가 더욱 장기화되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곧 이어질 두번째 이야기에는 더 많은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틀포레스트’는 고향을 떠나 도시 생활을 하다 지친 주인공이 도시를 떠나 다시 시골 고향의 할머니 집으로 돌아와 귀촌 생활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평화로운 숲속 마을을 배경으로 농작물 재배, 요리, 수집, 사냥, 가구 제작 및 배치 등 다양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마이리틀포레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ali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