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워킹데드 신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이벤트 공개
필터를 활용해 등골 오싹한 좀비 및 데릴 딕슨의 야생형 상마초 캐릭터로 이미지 탈바꿈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구글 기프트카드, 한정판 데릴 딕슨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서바이벌 패닉 드라마 ‘워킹데드(Walking Dead)’와의 신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7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신규 프로모션은 전 세계적으로 좀비 열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흥행을 거둔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와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 협업을 기원하고, 꾸준한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국내 팬들을 위한 여름 맞이 이벤트가 충실히 구성되어 있다.

‘휴대폰에 비친 내 얼굴… 좀비일까? 데릴일까?’로 명명된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3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구현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필터’를 활용, 이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이 접속하는 SNS에 ‘#스테이트오브서바벌’, ‘#워킹데드’, ‘#좀비필터’, ‘#데릴필터’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게재해 참여할 수 있다.

킹스그룹 측은 필터를 사용 후 SNS 공유까지 완료한 유저 중 5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0,000원권, 10명에게는 BBQ 황금 올리브 세트를 선물한다. 더불어 ‘게임 공식 카페’에 SNS 필터 사용 소감과 느낌을 전하는 ‘리뷰’를 작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전달하며, 5명의 유저를 별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데릴 딕슨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흥미를 이끌 요소는 좀비 서바이벌 게임의 특성에 맞춰 다소 색다르며 간담을 서늘하게 할 좀비로 변모하거나, 컬래버레이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노만 리더스가 분한 ‘데릴 딕슨(Daryl Dixon)’ 캐릭터로도 탈바꿈할 수 있다는 것.

이처럼 연일 무더위로 하루하루 지쳐가는 현시점에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특유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좀비 이미지 또는 야생형 상마초 캐릭터로 분한 자신의 색다른 모습을 SNS 친구들, 또는 지인들에게 전달해 ‘인싸의 삶’을 올곧이 걷는 것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세계관에 출연한 의문의 인물을 추적하는 '신비로운 이방인’ 이벤트가 그것으로, 해당 미션을 모두 해결할 경우 이번 워킹데드 컬래버의 주인공인 데릴 딕슨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한편, 필터를 활용해 이색적인 이미지로 연출이 가능한 이색 프로모션과 데릴 딕슨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신비로운 이방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커뮤니티는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tateofsurv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