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일본 등 글로벌 인기작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사전예약 실시
최초의 3D 피규어 캐릭터, 수집형 RPG와 방치형 요소의 놀라운 조화
사전예약 페이지와 양대 마켓을 통해 신청, 이벤트 참여자에게 갤럭시 Z폴드2, 아이폰 12 미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빌리빌리(BILIBILI)는 자사의 신작 3D 피규어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3D 렌더링으로 제작된 독특한 피규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요소로 일본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거둔 RPG이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집형 RPG에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 현실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개성 넘치는 피규어 캐릭터를 수집하고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방치형 요소를 통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피규어가 사람처럼 생각하고 움직인다는 설정을 통해 현실에서처럼 게임 속에서도 피규어를 수집하여 나만의 진열장을 꾸미거나 피규어와 교감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 '아이폰12 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3D 피규어를 소재로 한 독특한 모바일 수집형 게임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국내에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 미니어스를 통해 현실적인 그래픽으로 구현된 개성 넘치는 피규어들의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minius.biligame.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