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공식방송 ‘브이포티비’ 진행, 신규 클래스 ‘파이터’, 신서버 ‘벨로드’ 정보 오픈
‘오디세이 액트3’ 로드맵 공개, ‘바트라의 미궁’, ‘월드 길드 점령전’ 추가 예정
‘파이터’, ‘나르지크 연안’ 등 출연진들의 게임 시연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서 공식방송 ‘브이포티비’를 진행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20시 아프리카TV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 ‘브이포티비’는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세부 콘텐츠 공개와 BJ 기뉴다, 승훈, 향이, 티렉 등 출연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먼저, 신규 클래스 ‘파이터’를 공개했다. ‘파이터’는 ‘브이온토크’에서 유저들의 설문조사 결과 1위를 차지했던 클래스로, ‘권갑’과 ‘각반’으로 무장한 신체를 이용해 적진을 돌파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점핑 시스템과 함께 선보이는 신규 서버 ‘벨로드’와 ‘클래스 변경’ 지원 소식을 전했다. 이 밖에도 월드 던전 프리 시즌, 명예 시스템 확장 및 개선 등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콘텐츠를 소개했다. 

올 하반기 진행 예정인 ‘오디세이 액트3. 전쟁의 시대’ 로드맵도 공개했다. 부제에 걸맞게 대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최상위 유저 대상 던전인 ‘바트라의 미궁’, 길드 단위의 경쟁 콘텐츠 ‘월드 길드 점령전’, 신규 클래스, 길드 명예 시스템, 파티 레이드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어서 신규 클래스 ‘파이터’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출연자들이 2인 1조를 이뤄 22일 공개되는 ‘파이터’와 ‘나르지크 연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은 7월 22일 업데이트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