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2차 콜라보레이션 티징 페이지 오픈
맘스터치, CGV, 이디야커피, 오뚜기 등 친숙한 브랜드 통해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선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지난 봄에 이어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8일(목)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8일 ‘모코코의 여름방학’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2차 콜라보레이션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징 페이지에는 ▲맘스터치, ▲CGV, ▲이디야커피, ▲오뚜기 등 모험가들에게 친숙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즐기고 있는 모코코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지난 봄에도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네네치킨, ▲이마트24, ▲미스터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모험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모코코의 여름방학’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이벤트와 혜택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는 모험가들이 생활 속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로스트아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