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식 레이드의 진수 ‘군단장 레이드’에 빠르게 도전할 수 있는 역대급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진행
여름 이벤트 ‘마하라카 페스티벌’을 즐기기만 해도 35종 꾸미기 아이템 획득 가능
방학 기간 중 돌봄이 필요한 소중한 아이들에게 따듯함을 전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 진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모험가들에게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사할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아스탤지어’를 시작한다고 7일(수) 밝혔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대규모 이벤트로 구성된 '아스탤지어' 업데이트 중, 7일에는 군단장 레이드에 빠르게 도전할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여름 이벤트 ‘마하라카 페스티벌’ 등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먼저, 모험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지급하는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적극 활용하면, 신규 모험가들도 1415 레벨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1415 레벨을 달성한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식 레이드의 진수라 호평을 받고 있는 ‘군단장 레이드’에 바로 도전할 수 있게 된다. ‘점핑권’은 지정한 캐릭터를 바로 1302레벨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원정대 캐릭터 중 아이템 레벨 1302이상 1415 미만의 캐릭터 1개를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설정한 뒤 제시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재련 재료 및 실링, 골드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더불어, ‘아스탤지어’ 업데이트에서는 하이퍼 익스프레스와 함께 스토리를 좋아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신규 성장 지원 이벤트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모험가는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자랑인 연출과 스토리를 처음부터 경험하며 성장 소요시간에 대한 부담을 덜고 로스트아크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익스프레스’는 신규 캐릭터만 설정이 가능하며 스토리 전개에 따라 오픈되는 로스트아크의 스토리 미션을 클리어하고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1302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여름 워터파크를 테마로 한 즐거운 여름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지는 축제 ‘마하라카 페스티벌’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는 ▲마하라카 레이싱, ▲워터팡 아레나 ▲한 번 더! 피어나라 모코코! 등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어 모험가들에게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다. 7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마하라카 페스티벌’ 기간에는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니게임 및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마하라카 잎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렇게 획득한 '마하라카 잎새'는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험가들을 위한 풍성하고 훈훈한 여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아크라시아로 떠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60분 이상 플레이하거나 매주 각 대륙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마하라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Play 썸머 빙고’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마하라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획득한 ‘마하라카 포인트’는 공식 홈페이지 ‘마하라카 포인트 샵’을 통해 여름 시즌을 기념한 35 가지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탈 것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여름 이벤트들과 연계해,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Dear. Friend Project)’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한다.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로 명명된 이번 캠페인은 모험가들이 ‘마하라카 페스티벌’과 여름 이벤트를 꾸준히 플레이하기만 해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앞서 언급한 ‘마하라카 잎새’와 ‘마하라카 포인트’를 사용할 때마다 기부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방학기간 중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듯한 응원이 전해지는 방식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 하고픈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올 여름 모험가들에게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다시 소환할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가 드디어 막을 올렸다. 이벤트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빠른 성장과 재미는 물론 따듯한 기부 프로젝트까지 참여가 가능 한 만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