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다양한 콘텐츠 통해 보상 획득…한정 패키지도 판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전개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7월29일 점검 전까지 'HOT SUMMER & COOL SUMMER'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적대국가 캐릭터 처치 시 '2021 핫 썸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2021 핫 썸머 상자 개봉 시 SSS랭크 무기 강화 시 강화 단계 하락과 파괴를 방지하는 '농축된 히라 추출액 -SSS-'를 비롯해 장비, 프란 코스튬, 마운트, 스톤의 마법 부여 수치를 감정할 수 있는 '에이카의 감정서'를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에이카의 감정서 랜덤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라키아 대륙의 에이션트 보스나 타 국가의 수호신 ‘가디언 아이기스’를 처치할 경우 스쿼드 전체가 ' 2021 쿨 썸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2021 쿨 썸머 상자에서는 SSS랭크 방어구 강화 시 강화 단계 하락과 파괴를 방지하는 '농축된 카이지 추출액 -SSS-'를 비롯해 각각 레이드 던전과 헬 모드 던전의 입장 제한을 초기화 할 수 있는 '메모리 포이즌', '희석된 메모리 포이즌'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프리미엄 상점에서 '스페셜 썸머 패키지'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감정 진행 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감정할 수 있는 '에이카의 특수 감정서'와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칭호'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에이카는 시즌코인 상점을 리뉴얼했다. 유저들은 성물 쟁탈전과 레오폴드 봉쇄전에서 성물을 안치하거나 발할라 필드에서 타 국가 캐릭터 처치 시 ‘전장의 명예 시즌3‘ 아이템을 획득하고 시즌코인 상점 재화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상점에서는 특히 모든 클래스의 '베르메리오 코스튬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알찬 이벤트와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2주년을 맞았다. 많은 MMORPG들이 캐릭터 레벨업 중심이던 것과 달리 에이카는 유저들이 대규모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시스템을 차별화했다.

유저들은 길드형태의 ‘리전(Legion)’을 만들고 다른 리전과 연합을 결성 후 공성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에이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홈페이지(aika.hanbi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