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포, 조운, 장료, 손책 등 신규 신화영웅 합류! 전설영웅을 신화영웅으로 성장시키는 초월 시스템!
신규 콘텐츠 마혈탑, 국가 변경 기능, 교체 시스템 등이 추가된 대규모 2차 업데이트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삼국지2’에서 신규 신화영웅 추가 및 초월 시스템등이 추가되는 대규모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목) 밝혔다.

먼저, ‘파이널삼국지2’에 최강의 삼국영웅인 18자질의 신화등급 영웅이 합류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물리 신화 영웅인 여포, 조운, 장료, 손책이 추가되며, 11일부터 오픈 되는 신화영웅 소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영웅을 신화등급의 영웅으로 성장시키는 초월이 추가된다. 주인공 75레벨, 영웅 8성이 되면 진행할 수 있는 초월을 완료하면 영웅은 신화등급이 되며 능력치와 인연효과, 스킬효과 등이 증가된다. 초월을 통해 15자질의 영웅은 17자질로, 16자질의 영웅은 18자질로 각각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신화등급 영웅은 최초 6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이었으나,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려온 콘텐츠로 예정보다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디펜스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마혈탑, 국가 변경 기능 시스템, 신화 영웅 교체 시스템, 전서버 보스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파이널삼국지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inaltk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