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6종의 큐펫과 함께하는 신규 콘텐츠 길드전 오픈!
6월 3일부터 17일까지 4종 기념 이벤트로 한정 칭호, 무기 상자 등 풍성한 혜택 증정

그라비티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6월 3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길드전은 길드 가입 후 테이밍 미궁에서 획득 가능한 큐펫을 보유해야 참여 가능하며 공성전 형태로 진행된다. 총 96종의 큐펫 상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어 얼마나 효율적인 전략을 수립하는지에 따라 승패가 나뉘게 된다. 길드전에서 승리하면 신규 아이템 고귀한 루비 목걸이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큐펫 레벨업 기능, 큐펫 버프 능력 추가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3일부터 17일까지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일부터 14일까지 길드전 진행 횟수에 따라 상급 무기 상자, 믿음의 상자, 강화 재료 상자 등을 지급하는 ‘길드전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길드전 최종 누적 랭킹에 따라 최강자 칭호, 무기 및 방어구 초월 재료 등을 증정하는 ‘길드전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 전체에 직업 변경권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신규 콘텐츠 길드전이 길드원들과 함께 전투도 즐기고 길드를 한층 성장시키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